자주 묻는 질문
7개(1/1페이지)

회원가입을 꼭 해야만 접수가 가능한가요?

접수는 회원비회원 모두 가능 합니다.

[단, 인적사항 입력 오류에 대한 책임은  본인에게 있음]


감사합니다.

접수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

20회 경남학생발명창의력대전 접수기간은


20251001() 09:00 ~ 20251104() 23:59 까지 접수가 가능합니다.


감사합니다

결과발표는 언제인가요? 

2025 11월말 발표 예정으로 일정은 주최 측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.


감사합니다

참가대상 및 구성은 어떻게 되나요?

총 네가지 부문으로 진행되며 각각 참가 대상이 다릅니다.


1. 발명상상화(1 1) : 경남지역 초등학교 재학생


2. 발명글짓기(1 1) : 경남지역 초,,고등학교 재학생


3. 융복합발명비즈니스(3~5 1) :경남지역 고등학교 재학생 경남지역(부산 및 울산포함대학(재학생


4. 발명UCC(3~5 1) : 경남지역 초,,고등학교 재학생 경남지역(부산 및 울산포함대학(재학생


감사합니다.

다수 부문 출품(접수)이 가능한가요? 

1인이 다수 부문에 중복 접수가 가능합니다.

 

다만, 부문별 참가자격이 상이하여 개최요강 확인 후 접수바랍니다.


예를 들어 초등학생의 경우발명상상화와 발명글짓기, 발명UCC 부문에 1작품씩 출품가능합니다.


감사합니다.

상금 및 상장 수령은 어떻게 하나요?

1. 상금은 수상자 개인 계좌로 입금합니다(개인계좌가 없을경우 부모님 계좌 가능)

   - 세금을 제외한 상금을 지급함 -


2. 상장 등 은 해당 소속 학교로 우편 발송합니다

   - 공문첨부-


감사합니다.

이미 접수완료된 정보나 파일을 수정하고 싶을 때는 어떻게 해야하나요?

제출이 완료된 이후 접수기간동안(10.1~11.04) '접수확인 및 수정메뉴에서 수정이 가능합니다.


다만인적사항정보는 수정이 불가합니다.


감사합니다.